상품후기
-
예전에 놀러갈때 사봤는데 대만족이었어서 또 주문했어요😛
맛있고 구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요!
-
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 -
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 -
제가 자주 애용하는 글램쿡은 맛과 신선도가 참 좋은 곳인데 소곱창은 개인적으로 조금은 제 입에 안맞네요. 아쉬워요.
예전에 놀러갈때 사봤는데 대만족이었어서 또 주문했어요😛
맛있고 구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요!